본문 바로가기
맛집

< 장산 통영장어구이 산곰장어 > 장산에 장어구이 맛집이 여기 있어요

by 움바바 2020. 2. 14.

안녕하세요.

장산에 있는 장어구이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통영장어구이 산곰장어라는 곳 입니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14번길 52
이전한 주소로 알고 있습니다.
이전 된 위치는 중동역에서도 가까운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22:30 월~토 (라스트오더 21:30) 이구요.

처음에 이런 반찬이 나옵니다.
장어구이에 생강 그리고 양념장은 빠질 수 없죠.
빨간양념과 데리야끼색 간장양념 입니다.

주문한 바다장어가 나왔습니다.
4인기준 우리테이블에 나온 장어가격만 12만원대 였어요.

가격은 쫌 있는 편이죠?

내장도 같이 나왔습니다.

방금 막 손질된 듯한 신선한 장어를 불판위에 올려 직원분께서 구워주십니다.
바다장어는 민물장어와는 또 다른 별미 입니다.


 

한점 한점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내장도 하나하나 잘라서 먹기 쉽게 그릇위에 올려주십니다. 엄청 친절하셨어요.

이럴게 바다장어가 하얗게 고루고루 잘 익으면 이제 먹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첫번째 방법은 첫 점으류 익은 장어를 특제소스 간장에 푹 담궈서 먹는다.

두번째 방법으로는 깻잎 위에 올려 생강과 빨간소스를 버무려 올려 먹는다.

세번째 방법으로는 쌈과 간장에절여진 양파 그리고 생강을 넣어서 먹는다.

이 세가지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여기 장어 진짜 맛집입니다.
태어나서 이렇게 두툼하고 부드러운 장어는 또 첨먹어봤어요.

대부분 생선을 다루는 가게는 들어가자마자 비린내가 나는데 이곳은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생선에서도 비린내가 전혀 안나고 부드럽기만 했어요.
생선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와도 부담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노릇노릇 익어가는 장어를 세가지 먹는 방법으로 순삭 시켜봅니다.

저는 왠만하면 내장 이런것들은 좋아하지도 않고 굳이 먹지 않는데 직원분께사 내장을 잘라서 한점 주셔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잇었어요.
제가 알던 생선의 맛이 아니였어요.

여기는 날잘잡으면 아나콘다 라는 큰 장어를 맛 볼 수 있다고 해요.
아쉽게도 제가 간 날은 맛 볼 수 없었지만 , 아나콘다 장어가 아니여도 꽤나 굵고 실한 장어를 맛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약간 다른 장어집의 장어의 크기와 살에 넘사벽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바다장어를 좋아하는 분들은 장산에 통영장어구이산곰장어 에 들려보셔서 맛난 장어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