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시청 맛집 월남면반 > 동남아 요리 전문점 월남면반으로 가보세요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by 움바바 2020. 2. 17.

 


안녕하세요.
시청 근처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월남면반이라는 가게입니다.
동남아 음식점 전문점 입니다.

주소 :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1039번길 16 1층 월남면반

빌라 건물 사이에 작은 가게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꽤나 이 골목이 구석진데도 불구하고 상권이 좋은 곳이라고 하더군요.

시청근처에 근무하시는분들 간단하게 식사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메뉴판은 쌀국수 볶음메뉴 월남면반 요리 튀김메뉴와 주류/음료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쌀국수와 매운해물볶음밥 그리고 짜조를 시켰습니다. 동남아 음식은 가끔 엄청 땡길 때가 있죠.
바로 이 날 이였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숙주를 따로 주더라구요.
아마 쌀국수가 나오면 숙주를 바로넣어 아삭하게 먹을 수 있게 하기 위함이겠죠?

먼저 매운 해물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오 매우 짭조름 하고 맛있습니다. 약간 동남아 음식이 자극적이고 짜운 맛이 많죠. 그래서 매운 볶음밥이 신의 한 수 였습니다. 오징어 새우 등 다양한 재료로 볶아진 매운해물볶음밥 맛있었어요.

그 다음 짜조가 나왔어요.
짜조를 입에 넣어 맛 본 순간 이곳은 바로 맛집으로 인정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 다음 대망의 쌀국수!
쌀국수 완전 해장용 느낌으로다가 너무 맛있었어요.
뜨끈한 국물에 숙주를 푹 잠궈 면과 소스와 한입!
그리고 국물 한모금 !
그리고 짜조와 국수면을 싸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1. 국물 본연의 맛 느끼기
2. 숙주를 푹 국에 넣기
3. 휘시소스로 감칠맛 내기
4. 마늘절임을 첨가하기
5. 매운 맛을 원하면 베트남고추를 첨가하기
6. 라임을 넣어 향을 추가


이 세가지 음식의 조화가 꽤나 좋았어요.
솔직히 구석진 음식점이라 크게 기대는 안하고 들어갔는데 왠걸 너무 맛집 이였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요리도 한번 시켜보고 싶었어요.
너무 맛있는 동남아 요리 다음에 제가 좋아하는 뿌빳뽕커리를 먹으러 와야겠어요.

Sns에 업로드 시 탄산음료도 주고 있어요.
전 귀찮아서 안했지만 이런 이벤트도 하네요.

시청근처에서 맛집 밥집을 찾으신다면 동남아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월남면반으로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