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서면 라자냐식당 > 깊은 맛의 라자냐를 맛볼 수 있는 곳

by 움바바 2020. 2. 19.

안녕하세요.

서면 맛집 라자냐 식당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ㅑ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18

매일 12:00 - 21:00 14:30 - 17:00 브레이크 타임 (14:00 마지막 주문)
일요일 12:00 - 14:30 일요일은 런치만 영업
월요일 휴무

서면 카페 전포거리에서 조금 벗어난 새로 뜨는 카페 거리쪽으로 가다보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조금은 한적하다고 할 수 있는 곳에 조그마한 가게가 있습니다. 들어가면 자칫 협소한 공간이라고 생각될 수 있겠습니다.

 

저는 자리가 없어서 내부에 바에 앉을 수 있었는데요.
이런 귀여운 인형이 있네요. 가게와 매우 어울리는 인형입니다.

라자냐 2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클래식 라자냐와 갈릭 시푸드 라자냐 입니다.
미리 시킨 진저에일이 나왔습니다.

무슨 맛일지 궁금했는데,
특이한 진저맛이나는 탄산수 같은 맛이었어요.
뭔가 다른 음식점과 다른 음료를 추구하는 것 같았습니다.

자 대망의 라자냐가 나왔습니다.

하나 하나 살펴볼까요.

갈릭 시푸드 라자냐 입니다.
새우가 올려져 있구요.
라자냐마다 마늘빵이 세개씩 꽂혀 있어요.

클래식 라자냐 입니다.
라자냐 이즈 뭔들이긴 하지만 제 입맛엔 클래식 라자냐가 더 맛있었어요.

라자냐만 파는 전문점 답게 라자냐 맛이 우수 했습니다.
라자냐 사이사이에 녹아있는 치즈의 풍미 그리고 그위에 뿌려진 치즈들의 향연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서 입안에서 춤을 춥니다.
느끼하면서도 고소한 치즈뭉치를 마늘빵에 올려 먹으면 또 너무 맛있죠.

진저에일탄산과 아주 잘 어우러집니다.

다음에도 라자냐가 먹고 싶을 때 생각날 것 같더라구요. 매번 갈때마다 줄서 있거나 sold out 이라 못먹얼는데 그런 이유가 있었어요. 바로 맛있기 때문이죠.

서면에서 라자냐 같은 음식이 땡기시는 분들은 라자냐 식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