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해운대 간지츠블랙 > 해운대에서 랍스터가 나오는 고급 이자까야를 찾으신다면 이곳으로

by 움바바 2020. 1. 30.

 

안녕하세요.

해운대에는 생각보다 고급진 이자까야가 없죠.
그래서 제가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해운대 맛집 해운대 고급 이자까야

바로 간지츠 블랙 입니다.

부산 곳 곳에 체인점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해운대점 입니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09번나길 43 이스턴베이 호텔 1층 간지츠 블랙

이스턴베이 호텔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일 02:40 - 02:45 Last Order(마지막 주문) 시간
매일 17:00 - 05:00 명절,공휴일 정상영업합니다

들어가시면 바로 직원의 안내를 받아 룸인 방으로 안내해줍니다.

간지츠 블랙은 룸형식으로 된 술집입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다른 사람들 신경을 쓰지 않고 좀 더 프라이빗 하게 술자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은 저는 모르는 사람들이랑 어울리는 걸 싫어하는 성향이라 이런 종류의 술집이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룸에서 친구와 좀 더 서로에게 귀 기울일 수 있는 자리 또는 연인사이라면 서로에게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맥주와 모찌리도후를 시켰습니다.

저는 모찌리도후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이자까야오면 항상 있으면 무조건 시킵니다.
근데 제가 본 모찌리 도후 중 플레이팅이 가장 이쁘네요.

생긴건 완전 귀엽죠.
오동통한 모찌리도후는 역시 실망을 시키지 않습니다.
보들보들 춉춉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모찌리도후 이쁘게 생긴게 맛도 좋습니다.

 

그 다음 나온건 야끼우동 입니다.
마요네즈가 올라가고 가츠오부시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맛 없을래야 맛 없을 수가 없네요.

오동통통한 우동면에 감질맛 나는 소스 맛이 참 맛있었습니다.

요새는 안주가 맛있어야 술집도 장사가 잘 되는 것 같아요. 대부분의 술집들이 이젠 기본으로 맛은 다 깔고 가는 것 같습니다.


그 다음으로 시킨 건 랍스터 !!
해운대 일반 이자까야에서 랍스터를 맛볼 수 있는 곳을 보셨나요.

유일한 것 같습니다. 고급 이자까야에서나 맛 볼 수 있죠.

플레이팅도 아주 이쁩니다. 약간의 샐러드와 함께 나옵니다.

랍스터는 껍질은 엄청 거대하지만 랍스터 자체가 원래 안에 먹을건 많이 없는건 아시죠? ㅎㅎ
4명에게 한입씩 돌아가니까 남은게 없긴 했습니다.
그러나 랍스터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돈이 좋습니다.

간지츠 블랙은 위치가 약간 해운대 구석진 곳에 위치해 있어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해운대에서 번화가 사람많지만 시끄럽고 맛은 형편없는 술집보다 분위기 좋고 조용한 해운대 룸술집을 찾으신다면 간지츠 블랙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제 기준으로 약간의 가격대는 있다고 생각되지만 그래도 그 정도 분위기와 프라이빗함과 이정도의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해운대 술집은 유일한 것 같습니다

저는 간지츠 블랙 해운대점 추천드리고 잠자러 가보겠습니다.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