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청약정보

by 움바바 2021. 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사업개요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96-7 에 위치하고 있으며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지구 A10블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지면적은 101,606,6322제곱미터로 규모 지하 1층 ~ 지상 42층으로 지어질 예정입니다. 세대수는 1,502세대의 대단지로 주차대수는 2,338대 예정이라고 하네요.

 

 


 

*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입지정보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은 인천을 넘어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도시, 송도국제도시로 앞선생각, 앞선 주거로 약 2년에 걸쳐서 GS건설의 노력와 고민이 담겨 삶, 그리고 여유를 위해 사람과 공간, 자연의 이음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송도자이는 인천대교와 아름다운 서해바다를 담은 스카이라인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앞길에는 수변공원이 앞에 생길 예정이며 단지를 따라 이어진워터프론트 호수 등 도시와 자연의 조화를 이루는 완벽한 입지를 가질 것입니다.  대규모 체육시설은 물론이고 도서관, 그리고 해양초 해양중 등 학교 또한 생길 예정입니다. 바로 인접한 채드윅송도국제학교 또한 국제학교를 보내길 원하시는 학부모들에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가 계획 중이며 미래를 밝히는 교통 인프라 또한 입지적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주변 인프라로는 코스트코, 이랜드몰, 신세계복합몰 등이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의 편의성 높은 생활을 선사할 것입니다. 

 

 

사람과 자연이 어울려 아름다운 이야기를 만들어는 세계적인 명품 도시처럼 국제적인 해안도시로 발돋움하기위해 송도 랜드마크시티로 명성을 떨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단지 배치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은 총 1,503 세대 예정으로 9개의 동으로 구성예정입니다. 

아파트 동으로는 1,459 세대, 그리고 펜트하우스 10세대, 테라스하우스 34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는 84타입, 98타입, 110타입, 132타입 예정이며, 펜트하우스는 147타입, 151타입, 205타입 예정이며, 테라스하우스는 139타입, 144타입, 162타입, 171타입, 198타입 예정입니다.

 

상단의 그림과 같이 9개의 동으로 동호수가 배치될 예정이며 참고 바랍니다.

 

 

 

 


*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의 특장점

송조자이 크리스탈오션아파타의 특장점으로는 자이 스마트홈 시스템을통해, IOT 생활가전 제어가 가능하며, 안전사고를 대처할 수 있는 조기경보 시스템 그리고 방범형 도어폰 그리고 지하주차장 SOS콜을 통해 범죄를 예방가능합니다. CCTV 또한 200만화소로 설치 되어 있어 입주민의 안전을 고려하였으며, 적외선 감지기를 통해 외부인의 침입을 차단하고 차량번호 인식 관제시스템으로 외부차량을 통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너지시스템을 통해 스마트 원격 검침이 가능하며 실별 온도조절기를 통해 세대 내 실별 난방온도 조절이 가능해 에너지 절감에 효과적인 시스템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세대 비례 제어를 통해 부분 난방시 꼭 필요한 난방수를 공급하여 세대 내 소비되는 난방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고효율 LED 조명을 통해 소비전략이 낮아 에너지효율이 좋으며, 단열창호 일광소등 스위치 등 많은 곳에 신경을 시스템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자이 스마트패스를 통해 스마트폰 블루투스 연동시 공동 현관문이 자동으로 열리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하세대 내  실내 환기 시스템을통해 헤파급 필터로 냉기/온기를 회수 하고 냉/난방 에너지를 절감하여 미세먼지를 등 차단하는 등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해 줍니다. 물론 엘리베이터 공기청정기시스템은 물론이며 주차위치확인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아파트 평면도


*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테라스하우스 평면도


*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펜트하우스 평면도

 


*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청약 정보 & 일정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은 인천/서울, 경기전지역 1순위 청약 접수가 가능합니다.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에 공급하는 아파트로 공급 세대수의 50% : 인천광역시 2년이상 거주한 자 우선공급, 공급세대수의 50% : 서울특별시, 경기도, ㅇ니천광역시 2년 미만 거주자 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은 1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는 점이 눈에 띄네요. 전용 85제곱미터 이하는 가점제 100% 이며 전용 85제곱미터 초과는 추첨제 50% 가점제 50% 입니다.

 

 

 

특별공급 청약일정은 1월 27일 , 1순위 청약일정은 1월 28일, 2순위 청약일정은 1월 29일입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2월 4일이므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모델하우스 정보

송도자이 크리탈오션은 모델하우스 위치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4-7 이나,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이 제한되므로 전화해보시고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