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분양가 청약 입지 평면도 모델하우스 정보

by 움바바 2021. 1. 25.

세종시는 아파트 매매 상승률 전국1위로 현재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라는 이름은 금호건설의 리첸시아와 신동아건설의 파밀리에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현재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의 총 분양물량은 1,350세대로 이전기관 종사자 특별공급은 540세대, 생애 최초 등 특별분양은  434세대, 일반분양은 376세대로 일반분양 물량이 매우작다고 볼 수 있습니다. 타입만 54개로 청약하는 분들의 완전 눈치 싸움이 될 것 같은데요. 하지만 청약조건이 된다면 무조건 넣어야할 것 같습니다. 세종시에 들어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사업개요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는 사업지명이 헹정중심 복합도시 6-3생활권으로 H2 BL, H3 LB 두가지 구역으로 나뉘어 집니다. 건축규모는 H2 같은 경우는 지하3층~지하34층, 총 12개동DLAU H3 같은 경우는 지하 3층~지상35층, 총 8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지면적은 H2는 43,163제곱미터 이며, H3는 30,898제곱 미터 입니다. H2는 아파트 세대수 770세대, 오피스텔 130세대이며, H3는 아파트 580세대, 오피스텔 87세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입지 정보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는 BRT 광역 역세권으로 BRT 해밀리 정류장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여 쾌속 교통환경으로 1번국도,KTX/SRT 오송역, 조치원역, 정안IC 등 한 발 빠른 광역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는 위치적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화공세권 예성으로 단지만 나서면 약 58,000제곱미터의 문화공원이 생길 예정으로 단지 사이 광폭 바람길 조성 등 미세먼지 걱정없는 생활환경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요즘 아파트 위치를 볼 때에 젤 중요한 유초중고 학세권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도보거리에 있는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있는 안심통학단지로 인근 세종과학예술영재학교, 국제고 및 캠퍼스형 고교(추진중)과 인접하여 학세권 또한 완벽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생활 인프라로 대규모 단지 내 상가 조성 예정이며, 6~4생활권으로 중심상업지역와 인접합니다. 충남대학교, 홈플러스, 오가닉뜰공원, 세종필드 등의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즐기실 수 있는 입지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더보기
  • BRT 광역 역세권
  • 문화공원 공세권(예정)
  • 유치원,초,중,고 학세권(예정)
  • 다양한 생활인프라

 


*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특장점


*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단지 배치도 정보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는 그림과 같이 왼쪽은 H3블록, 오른쪽은 H2블록 입니다. H3에 비해서 H2가 규모가 조금 더 큽니다. 두 단지 사이에는 문화생활 공원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파트 단지 앞쪽은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뒤쪽이 아파트 단지라고 보실 수 있겠습니다. 차량 출입구는 H3블록은 한 곳 H2블록은 두곳이 있습니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는 단지설계에 자연친화적인 부분을 많이 고려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커뮤니티 웨이라고 이웃간의 소통과 교감을 통해 생동감있는 단지를 만들고 공우너과 연계되어 단지와 단지를 연결해주는 중심가로가 생길 예정입니다. 다양한 테마의 놀이공원으로 소리,과학,예술,한글 등 아이들의 창의성과 모험심을 높여주는 테마를 적용하여 휴식과 놀이를 조화시킨 공간이 탄생할 예정입니다. 포시즌 가든으로 계절마다 정취와 컬러감을 테마로 한 정원으로 일상의 여유로움을 나누는 커뮤니티 쉼터 또한 생길 예정입니다. 공개공지와 옥상정원으로 도로 및 공원에서 단지로 연결되는 진입부 공개공지와 연도형 주거동 옥상공간을 정운으로 조성한 녹색단지가 생길 예정입니다.

 

 

H2,H3 블록 별 평형과 타입 수 동호수 배치도는 아래 그림과 같이 볼 수 있습니다.

 

 

 

각 블록마다 어린이집,피트니트센터,도서관,스카이라운지,북카페,주민동아리실,오락교실,경로당,재활용나눔센터,주민공방,신혼배움터,평생교육센터,독서실,관리사무소 등이 커뮤니티로 자리 잡을 예정입니다. 그외에도 H2 블록에는 맘스카페 또한 예정되어 있습니다.

 


*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청약일정 

1월 22일 입주자 공고 예정으로 2월1일 특별공급 2월 2일 1순위, 2월 3일 2순위 예정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2월 9일이며 설연휴가 끝나고 2월 22일 부터 2월 26일까지 정당계약 기간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청약 넣으시는 분들은 청약일정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해당이미지의 세대주 조건, 그리고 무주택이거나 1주택소유, 그리고 과거 5년이내에 청약에 당첨된 적이 없는자, 청약통장 가입년수가 2년 이상인자, 청약통장에 예치금 금액이 충족한 자 에 모두 해당할 경우 1순위 청약을 넣으실 수 있습니다. 세종시 1년이상 거주자일 경우 해당지역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1년 미만 거주자일 경우 기타지역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청약 예치금은 세종시는 85제곱미터 이하는 200만원 102제곱미터 이하는 300만원, 135제곱미터 이하는 400만원 그 이외 모든면적은 500만원이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85 제곱미터 이하는 가점제 100%이며, 85제곱미터 초과는 가점제 50%, 추첨제 50% 입니다. 요즘은 부적격 사례가 많으니 꼭 확인하시어 청약을 신청하길 바랍니다.

 


*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모델하우스 정보

 

현장은 세종특별자치시 6-3생활권 H2,H3블록이며 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264-1번지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코로나19전염병으로 인해 예약제로 운영되니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공식홈페이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