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가평자이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청약 정보

by 움바바 2021. 1. 25.

안녕하세요. 집값이 나날이 높아지는 가운데 서울 주변 외곽으로 많은 분들이 아파트를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바로 경기도 가평에 브랜드1군 아파트 가평 자이가 분양된다는 소식들으셨나요? 오늘은 가평 자이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평 자이는 비규제지역인 점이 특징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규제지역을 피해 비규제지역에 아파트를 매매하려고 하죠. 만 19세 이상 가평 거주자와 서울 수도권 거주자는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주택담보대출 또한 70%가 나오기 때문에 에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택형별로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는 물론 세대원도 그리도 다주택자들도1순위로 신청할 수 있다고 하니 청약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겠죠? 재당첨의 제한도 없고, 당첨 후 6개월 후면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가평자이 사업개요

가평 자이의 대지위치는 경기도 가평군 대곡리 390-2번지 일원 입니다. 제2종 일반주거지역이며 대지면적은 23.132제곱미터로 지하3층 ~ 지상 29층의 규모로 지어질 예정입니다. 6개동으로 고성된 505세대가 구성될 예정입니다.  주차대수또한 총 641대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평자이의 분양가는 평당 1200만원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84타입 기준 4억초반이 예상됩니다. 입주는 2023년 8월 예정입니다.

 

 


* 가평자이 입지정보

대부분의 사람들이 서울에 자가용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합니다. 하지만 가평 자이는 자가용 뿐만 아니라 대중교통으로도 위치적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이 빨라지는 교통특권으로 제2경춘국도(계획)개통시 서울의 인프라까지 편리하게 누리는 쾌속생활권을 가지고 있죠. 서울(청량리역) 약 40분, 춘천을 20분대로 연결하는 ITX 가평역 도보권역 또한 특장점 입니다. 가평군의 최고의 생활특권으로 가평터미널,경찰서,소방서,군청 등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생활의 중심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체육활동이 가능한 전국체육대회 유치 규모의 가평종합 운동장 또한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교육인프라가 있는 교육특권으로 가평초,가평마장초,상색초,가평중 등 단지 인근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한석봉도서관,가평교육지원청이 근거리에 이용이 가능하여 탁월한 교육여건을 가진 입지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천혜의 휴식 과 레적특권으로 5개의 오토캠핑장과 8개의 골프장이 인접한 최적의 레저특구로 국제페스티벌이 열리는 자라섬,남이섬, 북한강이 가까운 관광인프라 또한 끼고 있습니다.

 

 

 

 


* 가평자이 단지정보

가평자이의 단지에는 엘리시안 가든으로 대형목과 함께 아늑한 휴게공간이 함께 어우러진 자이만의 시그니처 정원이 설계될 예정입니다. 그외에도 청량감있는 물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수경시설인 워터가든 그리고 아름다운 계절초화류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의 안식처를 주는 휴게정원인 힐링 가든 그리고 가족 이웃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내집 앞 작은 적원 리빙가든 자녀들의 감성발달과 모험심을 키워주는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공간인 자이펀그라운드 가 설계될 예정입니다.

 

총 505세대로 59a제곱미터 128세대 , 59b제곱미터 46세대, 59c제곱미터 17세대, 76제곱미터 94세대, 84제곱미터 178세대, 124제곱미터 32세대, 135제곱미터 펜트하우스는 8세대, 199제곱미터 펜트하우스는 2세대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84타입이 젤 많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은 총 5개의 동으로 구성되며 105~106 테크 하부에는  독서실, 작은도서관, 휴게실, 관리사무소, 피트니스짐, 실내골프연습장 , 샤워실 등의 커뮤니티 또한 구성될 예정입니다.

 

 


* 가평자이 특장점


* 가평자이 청약 일정

가평자이는 1월 22일날 입주자 공고가 났으며, 2월 1일 특별공급 , 2월 2일 1순위 청약, 2월 3일 2순위청약이 모집될 예정입니다. 2월 10일은 당첨자 발표 이며 설날이 지난 다음 주인 2월 15일부터 2월 20일까지 당첨자 서류접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2월 22일부터 25일까지는 정당계약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일반공급은 1순위는 입주자저축에 가입하여 12개월이 경과되고 납입인정금액이 지역별 표에 맞게 예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85제곱미터 이하는 가점제 40% 그리고 추점제 60%가 적용되며, 가점제 낙첨자는 추첨제 대상자로 자동 전환됩니다.

85제곱미터 초과는 추첨제 100%로 배정됩니다.

 

 

특별공급또한 해당 내용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가평 자이 모델하우스 정보

가평자이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394-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전염병으로 인해 예약접수를 받고 있으니 가평자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시어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