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덕은 삼정그린코아 분양가 청약 평면도 모델하우스 정보

by 움바바 2020. 12.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덕은 삼정그린코아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덕은 삼정그린코아 사업 개요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는 이번 분양에 고양시 청약통장 고가점자들이 쇄도하였으며, 지역 역대 최고 수준을 기록했었죠. 18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이 당첨자 선정 결과 청약가점 커트라인이 69점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1순위 청약을 받은 단지는 193세대 모집에 총 1만, 2,502개의 청약 통장이 몰렸다고 합니다.

 

 

 

 

덕은 삼정그린코아는 서울특별시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진입관문으로 대지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520-2번지 일원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지하3층, 지상25개층 총 4개의 동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아파트 366세대, 상가 90세대 예정입니다. 입주예정시기는 2023년 7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 덕은 삼정그린코아 입지 정보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 의 위치는 서울과 근접한 환경으로 상암동 직주근접과 한강공원 등 주거 쾌적성이 훌륭합니다. 가양대교를 이용하여 강서와 강남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강변북도, 자유로를 통해서 파주와 구리로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덕은역의 경우는 도보내 니동이 가능하고 경의중앙선 수색역을 적극 활동한다면 양평 및 파주 등으로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김포공항도 멀지 않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즉, 서울에서 주된 경제활동을 하고 계신분들에게 주거지를 정한다면 위치적으로 매우 좋은곳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외에도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통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교육 취미 문화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보내 가능한 학군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덕은 삼정그린코아에 들어설 상업시설로는 아파트 입주민의 편의를 도와줄 지하 1층에 대형할인점이 구성될 예정이며,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이 입점이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2층은 병원과 미용 시설등의 다양한 시설이 생길 예정이라고 하네요.주변은 한강공원 그리고 하늘공원이 인접하여 입주민들은 자연환경과 친화적인 삶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해봅니다.

 

 


* 덕은 삼정그린코아 청약 일정


* 덕은 삼정그린코아 단지배치도

총 4개의 동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84A-114세대, 84B - 90세대, 91A-110세대, 91B-46세대 펜트하우스 총 6세대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 덕은 삼정그린코아 평면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