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해운대 양과자점 > 마카롱도 와플도 음료도 최고에요.

by 움바바 2020. 1. 17.

안녕하세요.
저는 카페도 그렇고 맛집도 그렇고
한 번은 가보고 두번은 잘 안가는 편인데,

여기 이곳 바로 해운대 양과자점은 ...
와플이 땡길 때마다 가게되요...

 

위치는 해운대 역 뒤 바로 해리단길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우선 마카롱 먹은 날 부터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날도 원래 와플을 먹으러 갔지만..
배가 너무 부른 상태로 가서 마카롱을 시켰는데요..ㅋ

마카롱 크기 보시죠...
게임오바 입니다...
그리고 카페에서 왠만하면 음료가 맛있는데가 요새는 잘 없던데 이 집은 음료도 괜찮더라구요.

저는 항상 가면 밀크티를 시켜먹었어요.
밀크티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대망의 와플 사진 보여드릴께요.

쨘....!

이렇게 푸짐한 와플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제가 아는 부산에 있는 카페에서
이정도 퀄리티의 와플은 찾아보기 힘든 것 같아요.

예전에 한참 와플이 붐처럼 많이 팔릴 때 이후로
요새 와플을 판매하는 카페가 많이 없더라구요.

근데 제철 과일까지 올려주니 너무너무 행복한 맛 ㅎㅎ

딸기가 시즌일 때 간 적이 많아서 사진이 많네요.
언제가도 푸짐합니다....

딸기시즌에 가면 맛볼 수 있는 딸기 마카롱!

이건 빨리 품절되더라구요..
마카롱이 딸기를 머금고 있는 것 같죠?
실제로보면 대왕 마카롱..


춥지 않은 시즌에 가서 먹었던 복숭아 스무디!
진짜 생복숭아가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사진보니까 해운대 양과자점 또 가고싶네요..

해리단길 가서 와플이 땡기실 때 해운대 양과자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