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수영 닭발의지존 > 닭발이 맛있다니 이럴수가요

by 움바바 2020. 1. 17.

닭발 팔아서 수영에 건물을 지어 건물주가 되었다는 그 유명한 수영맛집으로 유명한 닭발의 지존입니다.
처에 하고 어요.

완전 생긴지 얼마 안된 새건물이죠.

가게는 2층까지지만 건물은 꽤 큽니다. 거기다 도로변에 있구요!

저는 닭발을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한번 가서 먹어보았어요.

저녁엔 평일 주말 구분 없이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근데 양념이......
사람들이 안좋아할 수가 없는 그런 양념이더라구요
달짝찌근하면서 매콤한데 통닭양념이랑은 또 다른
감질맛 나는 양념이라고 할까?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닭발 한입 주먹밥 한입..
완전 땡기는 맛이랍니다..

생각보다 전혀 맵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파와 양파 그리고 조개가 잔뜩 들어간 조개탕!
이 것도 은근 별미더라구요.

맵싹하고 시원한 조개탕?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팔팔팔 끓인다음에 조개를 다 껍질을 벗긴 다음
파랑 양파 숨이 죽으면 조개와 국물을 드시면 환상 조합!!

닭발과 조개탕 주먹밥의 조화가 킹왕짱...

왜 사람들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무엇보다 닭발 양념이..짱맛
밥에 비벼먹고 싶은 맛

제가 술을 좋아했다면 더 자주 갔을 것 같아요.!
매콤달짝 찌근한게 땡길 때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