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수영 어부의잔치 > 고급 숙성회 요리를 파는 이자까야

by 움바바 2020. 1. 18.

 

 

안녕하세요.

이 곳은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수영에 맛집이죠.
점점 유명해지고 있어요.
바로 어부의잔치 입니다.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은 집이죠.

 

주소 : 부산 수영구 망미번영로70번길 3

 

매일 18:00 - 01:00

일요일 휴무

 

특이하게 일요일날 휴무네요. 사장님께서 회를 다시니는건가..

 

위치는 사람들이 많이 다닐만한 곳은 아니에요.
망미역 근처 돌다리 밑에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게는 외관부터 뭔가 포스가 느껴집니다.

다른 일반횟집에 비해서 가격대는 좀 있지만, 숙성회의 진가를 맛볼 수 있는곳입니다.

부산에 이정도의 숙성회을 맛볼 수 있는 이자까야 혹은 일식집 혹은 횟집이 있었던가요?
찾아보기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제 생각엔 부산에서 다섯손가락 안에 꼽을 것 같습니다.
ㅠ_ㅠ 회도 요리도 다 너무 맛있었던 곳이에요.

 
가게 내부도 생각보다 조용하고 분위기 있어요.

오마카세 드시는 분들은 닷지 앉으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회?를 시켰습니다.

중자를 시켰는지 대자를 시켰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중자 50,000원  대자 70,000원 입니다. 가격 참고해주세요.

푸짐하죠?
고등어회는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비리지 않아요.

숙성회의 풍미란 정말...
이상하게 나이먹을 수록 고기보다 회가 땡기더라구요. 다들 그런가요?
회 너무 좋아요~~ 이런 맛집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회가 한점 한점 없어지고 초밥도 시켰어요.

초밥 한줄가격은 30,000원

진짜 여긴 회를 잘하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회다운 회랄까..

음... 부산에 있는 횟집, 일식집치고 이미 맛으로 충분한 경쟁력을 갖췄다고 생각헀어요.
요리하시분 내공이 장난아닌 것 같아요.

 

 

 

그 다음 새우후라이 입니다.. 가격은 30,000원
새우를 갓튀겨 나옵니다.

새우가 오동통하고 튀김은 아주 바삭바삭 한게 부스러기 까지 다 먹고싶었어요.. 맛이 좋습니다..
이거 먹고 또 시켰어요.

 

 

그 다음 새우마요 입니다.. 가격은 25,000원 이구요.
튀긴새우에 마요네즈 소스를 버무려 샐러드와 함께 나오더라구요... 마요네즈 달달한 맛이 새우랑 어우러져 감칠맛이 짱짱인걸.. 완전 입맛 돋구는 맛

 

메로구이 입니다.. 30,000원 이구요.
전 생선 구이는 비리거나 그래서 회는 먹어도 구이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요리는 너무 맛있어서 하나 다먹고 또 시켰다는...
생선구이에 눈뜨게 해주는 맛.....이였어요.

생선구이지만 하나도 비리지 않았어요..
오히려 달았어요.

 

여러가지 많이 시켰는데 사진을 다 못찍었어요..

어부의잔치 가격대는 좀 있지만(?)
손님 대접하거나, 좋은 기념일날 맛 좋은 고급 숙성회 먹으러 가기 좋을 것 같아요.
(돈이 최고야!)


다음엔 오마카세도 먹으로 오고 싶네요.
참고로, 1인 오마카세 가격은 70,000원 입니다.


 

 

여기서 이만 수영맛집 망미맛집 어부의잔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