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광안리 우미사케 > 고급회를 맛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by 움바바 2020. 1. 14.

안녕하세요.

광안리에 고급 횟집 이자까야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나만 알고 싶은 곳이지만 입소문이 타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광안리 맛집...! 바로

 

바로 이 곳 인데요.
우 미 사 케!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로 61번길 5

약간 나만 알고 싶은 곳이랄까요.

뭔가 숨은 맛집 분위기를 풍기죠.?

저희는 인당 55,000원인 세트를 시켰답니다.
가격치고 엄청 후한 음식들이 나와서 솔직히 많이 놀랬어요.

 

 

첫번째로 오징어회가 나왔어요.
이렇게 맛있는 오징어 회는 첨 먹어본 것 같아요.
얇게 채썰듯이 썰어논 오징어회만 먹어봤지 저는 이렇게 두툼하게 썰어논 오징어회는 첨 먹어봤어요.

 

 

그 다음나온 문어숙회!!
기름장에 살 찍어서 소금 약간 올려먹어줍니다. 으아 금상첨화...죠.. 초장에도 찍어먹어 줍니다.
부드럽고 맛잇어요..

 

 

그 다음 광어가 나왔어요.
광어와 광어지느러미 조금 이렇게 나왔어요.

저는 광어를 제일 좋아해서...
저는 광어의 쫀득쫀득한 식감을 사랑합니다.
너무 신선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광어는 남기지 않고 순삭했습니다.

광어지느러미 또한 기름진게 최고의 식감을 자랑했습니다..

입에서 회가 날뛴 다고 표현하면 적당할까요..
입에 착 감기는 광어 ㅠㅠ 다시 먹고 싶네요.

론 지금 사진들은 4인 기준이므로, 양은 참고해주세요.

 

 

그 다음 서비스로 주신 참치
큐브참치가 나왔어요.
와 완전 입에서 녹았어요 !!

큐브 모양으로 된 참치는 첨 먹어보는데
마치 ... 스팸 먹는 것처럼 맛있었어요..ㅋㅋ
감히 최고..

 

 

그 다음 고노와다가 나왔어요.
음 고오와다는 처음 먹어보는데 제 스탈은 아니여서!
같이간 분들도 입에 안맞았는지 거의 손도 안댔다는..
비리진 않았는데 오히려 느끼한 맛이랄까..

 

 

그 다음 대망의 방어회......가 나왔어요.
빛깔이 장난 아니죠?
기름좔좔
제가 간 시기가 12월 말이였는데
방어가 한참 물오를 시기죠?

방어는 기름 진맛으로 먹는 거라고 하던데..

 

 

이렇게 김에 싸서 기름장도 올리고 무순도 올려서 한입에 쏙 넣습니다.
기름좔좔한게 입에 찰싹 붙습니다.

 

 

그 다음 나온 석화...!
하나도 비리지 않고 신선하고...
음식이 계속 나오니까 배터집니다...
점점 한계가 와요.ㅋㅋㅋ
사실 배가 불러서 석화는 많이 못먹었어요...
정말 진수성찬.. 사장님 이모든 걸 인당 55,000원이 팔면 남나요?

 

 

아직 끝나지 않았답니다...
생선구이가 나옵니다..
저는 진짜 생선구이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뼈까지 발라가며 맛있게 먹었어요..
왜 다 맛있는거야...

 

 

그다음 김밥도 나왔어요..

제 배가 터집니다 빵...
그 뒤로 탕도 나왔는데 사진이 없네요..

원래 여기먹고 2차를 갈 계획이였으나 배불러서 집으로 갔다는 사실...

5만5천원 코스 요리 치고 완전 완전 잘나오는 것 같아요.
연말에 모임이나 신년회 모임에 가기 좋을 것 같은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꼭 가고 싶네요 우미사케...
돈많이 벌어야지..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