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 다이소 수반 > 집사 핫템 단 돈 2500원으로 고양이 수반 만들기

by 움바바 2020. 2.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다이소 수반 만들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집사분들 고양이에게 음수량은 무척이나 중요한 것 알고 계시죠? 고양이의 수명과도 연결되는 음수량입니다.

고양이가 물을 잘 먹지 않아 걱정하시는 집사분들도 많이 계실꺼에요.

요즘은 고양의 음수량을 돕기위해 다양한 고양이 정수기 같은 제품들이 많이 생기기도 했죠.
하지만 고양이 정수기 같은 경우 괜히 관리가 더 어려울 것 같아서 수반으로 결정을 했답니다.

그러나 고양이 수반이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는 경우들이 많았어요. 그렇게 알아보던 중 집사들사이에서 저렴하게 고양이 수반을 만들 수 있다는 정보를 들을 수 있었어요.
저는 바로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다이소에서 바구니 코너에 가면 이렇게 위에는 동그랗게 생기고 아래는 사각인 바구니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들의 핫템이라 없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저는 핑크색과 민트색을 구매하였습니다.
개당 1,000원 입니다.

그리고 그릇을 사러 갑니다!!!

 

 

유리 그릇 코너로 가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 동그랗게 생긴 이 그릇입니다.

 

 

품명 참조하시라고 사진 올려드립니다.

품번은 1006216 품명은 KJ클리어유리볼 이네요.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이제 이 두개를 샀으니 집에가서 수반을 만들어 줄 일만 남았습니다.

저 바구니에 겹겹이 붙어있는 천을 가위로 다 잘라냅니다. 바구니 아까워하지말고 자르세요! 자르는게 좀 힘겹긴 하지만 자르고 나면 이쁜 수반을 보실 수 있어요^^

 

 


짠 천을 잘라낸 바구니가 받침대 역할을 하고 그 위에 유리그릇을 올리면 딱 들어맞습니다.

 

민트색 수반 너무 이쁘죠?

 

 

안에 물만 담으면 수반 완성!

 

 

너무 이쁜 수반이 완성되었어요.

단 돈 2,500원에 고양이 수반이 완성되었습니다.
완전 핵 꿀 대박이죠?

다묘 집사들에겐 더 유용한 수반이 될 것 같아요.

 

 

밥풀이는 수반을 만들어준 이후로는 밥그릇 옆에 세트로 달려 있는 사기로 된 물그릇은 이제 물은 쳐다도 안보고 수반에만 가서 물을 먹어요.
저도 신기합니다.
수반에서 먹어야 물맛이 좋은걸까요? ㅎㅎ

밥풀이가 좋아하니 저도 너무 뿌듯합니다.

 

고양이 수반이 필요하신분들 바로 다이소로 달려가세요~~~!
단돈 2,500원에 이쁜 수반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