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 러쉬 입욕제 후기 > 아보배쓰 민트색 입욕제 사용후기 & 입욕제 소분 방법

by 움바바 2020. 1.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보배쓰 입욕제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설 연휴인데 할게 없어서 입욕제 풀고 반신욕을 해보려고 해요..^^

생일이라고 동생이 기프트콘으로 러쉬 입욕제를 보내줬어요.
참 좋은 세상이죠.

알록 달록 너무 이뻐서 빨리 사용해보고 싶어요.
향기 한참이나 킁킁 했어요..

 

러쉬는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로
자연으로부터 얻은 신선한 재료와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정직한 재료를 사용하여 모든제품들을 손으로 직접 만든다고 해요.

더불어 공정하게 얻은 원재료, 인권보호 , 포장 최소화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위해 기업의 윤리와 신념을 알리고 있는 회사에요.

 

 

 

저 포장재 보이시나요? 바로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스티로폼이라고 해요.
그래서 화분에 넣고 물만 부어도 으스러지면서 거름이 된다네요.
진짜 친환경 기업 답게 여러가지를 신경쓴 것 같아요.

비닐 또한 친환경 비닐..이라고 하네요
대단하죠?

요즘은 스타벅스도 그렇고 일회용 용기 사용을 많이 줄일려고 많은 기업들이 동참하는 것 같아요.

제가 오늘 사용해볼 제품은 바로 아보배쓰 입니다.

설명을 한번 볼까요?
사용상의 주의사항과 제조원 성분 사용기한이 적혀있네요.
아보카도 열매가루가 들어가서 아보배쓰 군요!
러쉬는 사용기한이 엄청 짧은 걸로 알고 있는데
입욕제는 다행히 길어요.^^ 충분!

 

민트민트한 색감이 너무 이쁘죠?
하나를 다 쓰기에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저는 소분을 해보려고 해요.

호호.. 소분 방법은요...
그냥 칼로 네방면을 잘랐어요.

소분 하실때는 꼭! 뭘 깔고 해주세요..
가루가 많이 날리거든요..
마스크도 써주시면 좋겠네요.

이렇게 소분 성공하여,
따뜻한 물을 받아 아보배쓰 밤을 띄어줍니다.

 

얍 투척해볼께요!

 

 

푸슝푸슝 보글보글 하면서 입욕제가 녹아요.

이렇게 초록색 민트 물로 변신!


후후 자칫 잘못 보면 녹물 같기도 하네요.
향은 향긋해요.

따뜻한 물에 들어가 입욕제를 풀어서 누워있자면 천국이 따로 없죠.

입욕하다가 안 사실인데 물이 반짝반짝 거리더라구요.

 


사진이라 잘 안보이는데 입자가 반짝 반짝 거린답니다.
너무 이쁘죠?

이쁨 입욕제 눈으로 보고 힐링
입욕제 물에 풀리는 모습보고 또 힐링
따뜻한 물에 반신욕하면서 힐링
물 속에 반짝거리는 펄 보면서 한번 더 힐링
나와서 몸에서 나는 향기때문에 또 힐링

입욕제 하나로 5번의 힐링을 받았네요.
바로 소확행이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요즘 회사 일도 그렇고 너무 일상에 지쳐서...
힐링 할 수 있는 것들을 찾고 있는데
러쉬 입욕제로 반신욕 하면 기분 전환도 되고
하고 나면 좋은 향기도 나고 킁킁킁!!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러쉬 입욕제 아보배쓰 추천드려요..!

다음엔 나머지 입욕제로 사용후기 찾아뵐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 연휴 잘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