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부산 동백전 7월 연장 ( 10% 캐시백 이벤트 ) & 사용후기 + 추가수정내용

by 움바바 2020. 3. 11.

 

 

 

 

 

안녕하세요.

부산 동백전 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동백전 7월 까지 연장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대박이죠?

동백전 카드 10% 캐시백 이벤트가 원래는 1월까지
였었는데 코로나의 여파로 3월까지 였다가 7월까지로 연장되었습니다!

단, 달라진 점은 다음 달 부터는 캐시백 한도가 100->70만원으로 줄어듭니다!
7월 중순이후 6%로 조정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연장된게 어딘가요???ㅎㅎㅎ 최고!

 

 

동백전 카드정보와 발급방법 그리고 장단점은 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yumbaba.tistory.com/45?category=913189

< 동백전 카드 추천 > 부산 지역화폐 6~10% 캐시백 카드 발급 방법 장단점

안녕하세요. 부산사시는 분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동백전 이라는 부산지역화폐 카드 입니다. 부산에서 사용제한 구역을 제외한 사업장이 부산광역시인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부산..

yumbaba.tistory.com

 


 

동백전 앱 캡쳐
동백전 앱 캡쳐

 

 

동백전 앱 캡쳐

 


* 계좌연결 & 충전방법

 

 

동백전 앱 페이지에서 왼쪽 상단 버튼을 누릅니다.

 

 

 

 계좌 관리를 선택하여 순차적으로 동백전에 충전할 계좌를 등록해줍니다.


 

 

충전하기 를 선택 합니다.

 

 

원하시는 금액을 충전해줍니다.

간단하죠? 그럼 충전이 완료되면 해당하는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30,000원을 충전해 부산 동백점 카드 사용가능 가맹점에서 11,400원 을 사용했습니다.

 

 

 

 

결제가 됨과 동시에 바로 캐시백이 되었습니다....!!!
완전 짱이네요.... 이렇게 빠른 캐시백이라니...

 

 

 

동백전 앱 페이지에도 보유잔액과 캐시백 금액이 표시 됩니다.

 

 

 

 

 

10%를 바로 캐시백 받아버리니 어안이 벙벙했어요~~!

동백전 7월 까지 10% 캐시백 이벤트가 연장되었으니, 체크카드를 주로 사용하시는 부산분들은 꼭 동백전 카드를 사용하시는게 완전 이득일 것 같습니다!! 부산분들은 동백전 7월 까지 뽕을 뽑읍시다!!

다들 동백전 카드 발급하러 뛰어가세용!!!!!

++++++++++++++++++++++++++
(+ 추가 동백전 예산 바닥으로 5월부터는 6% 캐시백에 캐시백 한도 50만원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