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망미 러스트 > 망미단길 파스타 맛집 러스트 !

by 움바바 2020. 1. 22.

안녕하세요.
망미단길에 있는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나가는 길목에 있어서 항상 반짝반짝거리고 있어서 궁금했던 곳. 바로 LUST 인데요.


망미동 맛집입니다. 망미단길에 있구요.
이쪽 골목은 주택가 상가를 다 개조해서 만든 가게들이 많아요 카페도 많고 공방도 꽤 있어요.

러스트는 망미역2번 출구에서159m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 부산 수영구 연수로357번길 27 1층

 

화요일 - 토요일
Lunch 11:30 - 14:30(L/O)
Dinner 17:00 - 20:00(L/O)
일요일(일요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합니다) Lunch 11:30 - 17:00

노키즈 존이고, 월요일은 휴무이더라구요.
월요일날 가서 허탕친 기억이있어요. 꼭 요일 확인하고 방문해주세요~~
테이블이 협소해 따로 예약은 받지않는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연말에 가서 트리가 있었어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와인도 음식이랑 같이 주문 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술을 못먹어서 패스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내부는 어둑어둑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요.

일하는 분도 사장님 1분 계셨구요.

여기도 1인 식당?? 인 것 같아요.
1인 식당치고 음식 나오는데 오랜시간이 걸리진 않았아요~

조금 기다리자 바로 시킨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는 샥슈카 (에그인헬) 이구요.
가격은 12,000원 ( 빵추가 1,000원 )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대 인 것 같아요.

살치살 스테이크 크림파스타를 시켰어요.
가격은 19,000원 !
고기가 올라가서 가격대가 낮진 않은 것 같아요.

음 제기준 러스트 가격대도 괜찮은 것 같아요.
샥슈카는 처음 먹어봤는데 신기한 맛 ??
안에 토마토 소스랑 치즈랑 바게트 빵에 올려먹어요.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어요!
하지만 뜨거우니까 조심해서 먹어야해요.

살치살 크림 파스타는 스테이크는 언제나 사랑이죠.
크림과 스테이크의 조화..짱
약간 스테이크가 질긴 것 같기도 했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이 좋아서 찾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요.

와인도 곁들이면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망미단길 오신다면 러스트 (lust)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